여행 후기

코스와 별개로 채원가이드님..

김부희    30대, 허니문/커플 여행
2018-12-12 조회수 321

여행사 통해서 투어퍼즐 남부투어를 갔다왔는데 코스는 그냥 패키지투어 느낌이예요. 그리고 차가 너무 작았어요. ( 이동시간 내내 옴짝달싹도 못함. 다른 팀들 보니까 다 큰 버스타고 움직이던데 ) 아침에 이런 문제 때문에 가이드님 엄청 난처해하시고, 가이드님이 복도에 가방 두고 계단에 하루종일 앉아있는데 좀 그랬어요. 하루종일 보는 내내 불안

진짜 가이드님 너무 고생하셨어요. 일부러 폼페이도 구석구석 움직여주시고, 솔직히 폼페이에서 가이드님이 노래 불러주시는데.. 정말 감동했어요.설명도 진짜 찰지게 잘 해주시고 포지타노 내려갈땐 일부러 편하게 해주시려고 버스도 두개나 불러주셨다고 하고.. 가이드님이 사주신 귤도 진심이 느껴졌어요.

그냥 코스는 빨리 움직이느라 정신없었는데, 많은 가이드 투어를 들었는데 제일 기억에 남을 채원가이드님을 만나서 하루를 잘 보내서 행복했습니다. 아까 부끄러워서 대충 인사만하고 헤어졌는데, 아쉬워서 후기써요. 아침에 난처하고 힘드셨을텐데 고생하셨어요..

GUIDE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저희 투어퍼즐을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적어주신 귀중한 의견에 대해 몇가지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남부투어는 특성상 짧은 일정 동안 폼페이를 포함한 여러 지역을 방문해야하기에 어느 투어 업체나 코스는 비슷하게 운영이 되고있습니다.
일정이 많이 타이트하고 힘들지만 그만큼 여러 남부 지역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아직까지도 남부투어는 이태리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필수 코스로 인식이 되고 있습니다. 아마 고객님께서도 지역별로 짧게 주어지는 자유시간 및 관광시간 때문에 패키지 코스와 비슷하다고 느끼셨던 것 같습니다.

투어 버스 또한 고객님께서도 느끼셨겠지만 채원 가이드님도 당황하실 정도로 저희 고의가 아닌,
버스 업체에서 투어 전날 투어 인원(24명)을 듣고 주관적인 판단하에 작은 차량을 보냈다고 합니다.
본래 저희도 55인승의 큰 버스로 투어를 진행하나 이 날은 업체에서 잘못 보낸 차량때문에 부득이하게 작은 차량으로 투어를 진행해야 했습니다.
작은 차량으로 인해 불편을 겪으셨던 점은 사과 말씀드리며, 버스 업체와 논의하여 앞으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투어퍼즐은 고객님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발전하는 여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