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후기

강채원 가이드님 정말 재밌고 예쁜 기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지은    20대, 허니문/커플 여행
2018-12-12 조회수 392

바티칸투어에 이어서 남부투어도 신청했습니다. 강채원 가이드님을 다시 만나게 되어 정말 반가웠어요! 야경투어해주신 남자가이드님도 좋았지만 날씨가 진짜 너무 추워서 조금 힘들었네요 ㅠㅠ 로마 시내투어 하시는 분들은 꼭꼭 껴입고 다니시길!! 그리고 생각보다 수신기를 오래쓰다보니까 귓구멍이 아파요.. 이게 싫으시다면 좋은 이어폰 꼭 챙겨가시길!!

바티칸 투어는 사실 정말 힘들었어요.. 평소에 관심도 없던 예술이지만 로마에 왔으니까!!! 라는 생각으로 신청했지만 정말 이만보를 걷다니... 그래도 미켈란젤로라는 사람을 자세히 알고 존경하게 되었으니 성공한거라고 생각합니다.

남부투어는 영화관 앞에서 6시 50분에 만났습니다. 중간에 지하철역 공사(?)로 인해 숙소에서 걸어가긴 했어도 숙소가 떼르미니역 주근이었기때문에 15분밖에 걸리지않았어요. 확실히 로마는 춥습니다 새벽에 좀 껴입으세요. 도착한 순서대로 순번이 정해집니다. 저희는 7번이었어요! 다행히 먼저 탄 손님들이 뒷자석으로 가서 저희는 두번째 좌석에 앉게되었습니다. 멀미가 심한지라 엄청 걱정이 많았는데 채원가이드님 설명때문에 전혀 지루하지않았고 이동하면서 보여지는 풍경이 낯설고 예뻐서 해가뜨는 일출부터 일몰까지 환상 그 자체였습니다. 중간에 미니버스로 갈아타긴했지만 괜찮았어요. 낮의 환상적인 바다풍경을 보려면 오른쪽에 앉아가시고 노을낀 핑크바다를 보려면 왼쪽에 앉아가세요! 어디를 가든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저희가 간 날은 날씨가 정말 끝내주는 날이었기때문에 구름 몇점 조이는게 다였습니다. 카프리마을에서 파는 레몬맥주 두번드세요. 너무 배불러서 레몬샤베트 못먹은게 한이긴하지만 레몬맥주 정말 맛있습니다!!!!

오빠랑 결혼 후 허니문으로 처음 간 해외여행인데 잊지못할 추억 만들어주신 예쁘고 멋진 채원가이드님! 정말 감사합니다~??
마지막에 채원가이드님 어쩌다가 가이드가 됐는지도 들려주셨는데 솔직히 집중해서 들으면 울까봐 괜히 창밖바라보고 그랬어요. 덕분에 항상 바쁘게 쫓기듯 살아가는 제모습을 돌아보게되었답니다.

가이드님 항상 배려 많이해주시고 맛집 좋은기념품샵 다 알려주시고 구매를 강요하지도 않았고 틈틈이 사진도 예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이탈리아 여행이었어요??저희는 오늘 베니스로 이동하고 파리로 넘어가지만 더 좋은 기억이 쌓이길 기도하겠습니다!


추신! 사장님께. 커피콩 이벤트를 조금 바꿔보시는 것 어떨까요? 한국과 다르게 여기 인터넷과 와이파이가 진짜 너무 느려서 페이지 띄우는게 오래걸리고 가입도 귀찮은 편입니다. 인스타나 페북에 태그 남기기 이벤트가 간단하고 좋을 것 같은데요! 그리고 커피콩 별로 맛없떠요 ㅠㅠㅠㅠ흑흑 먹고 생각보다 너무 달고써서 깜짝놀랐네요 ㅋㅋㅋㅋㅋ 개인적인거지만 ... 그리고 채원가이드님 잘해주세요~!! 노래 완전 감동??

이상 이탈리아가 처음이었던 신혼부부였습니다!! 그라찌에!

GUIDE

안녕하세요 지은님, 투어퍼즐입니다 :)
이런 애정듬뿍 정성 가득한 후기!! 채원 가이드님이 보시면 감동감동하시겠어요~!
사진만 봐도 날씨가 너무 좋아보이네요~~ 가을하늘 느낌ㅎㅎ!!
커피콩 이벤트는! 한번 전달드려보겠습니다~ 이런 세심한 후기 넘넘 좋아요♥
지은님의 허니문에 투어퍼즐이 함께 할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다음 유럽 여행도 투어퍼즐과 함께해주세요~
더 멋진 여행 선물해드리겠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