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후기

편하고 싼 셔틀버스!

김진실    
2018-01-03 조회수 1,310

밀라노 현지에서 아울렛 왕복표가 18유로부터 하던데,
투어퍼즐에서 15유로도 안되게 예약해서 다녀와서 핵이득인 부분!
먼저 예약한 시간 전에 사무실로 가서 인쇄한 바우처를 표로 바꾸고 버스에 타는건데요
지정좌석은 아니니까 선호하는 자리 있으면 빨리가서 빨리 줄 서야 할 것 같아요.
아니면 누구보다 빠르게! 아울렛으로 튀어들어가려면 맨 앞자리.ㅎ_ㅎ
저는 크리스마스 다음날로 예약했는데,,
크리스마스 기간에 시내 모든 가게가 문을 닫아서 다른 관광객들도 쇼핑에 굶주린 것같았어요.
제 앞에 줄 섰던 중국사람은 예매안하고 그냥 와서 표달라고 하는데 이미 좌석이 다 꽉차서 바로 현장구입은 못하더라고요.
제가 바우처 내니까 , 직원이 그 중국사람한테 이런 거 가져와야 한다고 ㅋㅋㅋ
심지어 휴일 다음날이라 더 붐볐던거 같아요.
도로사정에 따라 다르지만 카이롤리 역에서 아울렛까지 저는 50분정도 걸렸던거 같고요.
아울렛근처로 진입하니까 아울렛가는 차들도 많이 보이고 다른 회사 버스도 보이고 주차장도 꽉차서 갑자기... 조바심나서ㅋㅋ
1등으로 내려서 내리자마자 고객센터로 직행했습니다.(퍼즐투어에서 100유로 기프트카드 구매)

외국 여행할 때 불편한 게..마땅히 인쇄할만한 곳이 없다는 건데,
종이 바우처 들고 다니는 것보다 QR코드나 바코드로 대체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러나 싸고 편한데,,, 인쇄하는 건,,미리 준비하면 큰 일은 아니니까 괜찮았어요^^

마음같아서는 아침부터가서 아울렛 끝날때 오고싶은데
표 살 때, 아울렛 가는 시간대에 따라 오는 버스 시간대가 정해져 있더라고요.
덕분에 충동구매 안하고^^ 필요한 것만 빨리빨리 샀습니다. (5시간 조금 넘게 있었는데요.... 다 보기 어렵더라고요)
다음에 갈 때도 투어퍼즐에서 살 거예요! 감사합니다^^

TourPuzzle

소중한 추억을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유럽여행이 더욱 즐거울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