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후기

행복했던 여행자

Jung Pil Kim    50대, 나 홀로 여행
2019-02-05 조회수 480

양태성, 김여래 가이드와 함께 한 바티칸, 로마 투어에 이어 남부투어까지 너무 행복했습니다. 종교, 역사, 문화에 초점을 둔 여행목적에 꼭 맞는 최고의 투어였습니다. 특히 짧은 시간에 신구약 성경의 내용을 작품으로 정확하게 설명해 준 양태성 가이드의 전문성과 치밀한 준비는 프로 중의 프로라 여겨집니다. 또 황제들이 통치했던 로마제국과 교황이 통치했던 로마의 역사와 문화를 현장에 접목해서 맛갈나게 투어를 진행해준 김여래 가이드에게도 역시 최고의 찬사를 보냅니다. 남부지역 투어 역시 오래동안 고단했던 내 영혼과 육신을 치유해준 멋진 여행이었습니다. 60을 1년 앞두고 한 달의 여정으로 아무 계획없이 훌쩍 홀로 떠나온 여행이 너무도 행복합니다.

GUIDE

안녕하세요. 투어 진행했던 김여래 가이드 입니다.

선생님, 만나자마자 팔찌채움 당하셨다고 허허 웃으면서 말씀 하신게 먼저 생각이 납니다! 우여곡절이 많은 여행이셨는데, 지금은 잘 마무리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60을 앞두시고 떠나오신 여행, 행복하셨다니 너무 다행이고 저도 기쁩니다. 멋진 손님이 계셨기에 저도 좀 더 힘내서 투어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거기다 이렇게 마음을 울리는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리며, 다음에도 꼭 다시 찾아주세요. 더 멋진 곳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마에서 김여래 가이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