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후기

김여래 가이드님과 함께한 알찬 바티칸투어~!

임은영    
2018-02-11 조회수 1,012

안녕하세요~?ㅎ
신혼여행으로 이탈리아에 갔었던 임은영, 손상준 신혼부부입니다~ㅎ
그날 감기때문에 목상태가 안좋으셨는데 투어하면서 점점 나아지는 목소리에 가이드 체질이라며...하시던 말씀과 사진으로 소개해 주셨던 남자친구이야기가 참 인상 깊었습니다...ㅋㅋ
즐거운 투어였고 몰랐던 역사적 사실들이나 얽힌 이야기들 들으며 감상을 하니 생생하게 더 느낄수 있었던 투어였고 가이드님의 객관적인 시각으로 역사적 사실을 전달해야 한다는 직업적 책임감이 느껴져서 믿음이 가는 투어였습니다.
끝까지 함께 하고 싶었는데ㅜ 저희가 하필 그날 지하철에서 지갑을 소매치기 당하는바람에 호텔키도 같이 분실해서 불안한 마음에 로마시내 투어를 함께 하지 못했지만 바티칸투어 잘 마칠 수 있게 배려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지금은 한국이지만 좋은 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리고 감기조심하세요^^

-ㅋㅋ사진찍은것 보다 보니 여래가이드님이 나온것 들있어서ㅋㅋㅋ 첨부해보아요~ㅋ 맘에 안드실수도......(저는 모르는일임요>_<ㅋ)

GUIDE

안녕하세요! 임은영님

그 날 소매치기 때문에 걱정하시면서, 결국 성당도 서둘러 나오셨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어요. 그래서 돌아가시는 뒷모습을 보면서 저도 얼마나 걱정이 되던지, 집에 와서도 별일 없을까 계속 머리속에 두분이 맴돌더라구요.

그래도 그 날의 여행을 좋은 추억으로 기억하시는 것 같아, 한편으로는 마음이 놓이네요.
걱정해주셨던 제 목소리는 이제 정말 많이 회복해서, 예전의 목소리로 투어를 하고 있습니다.

같이 첨부해주신 사진은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투어할 때 어떤 모습인지는 이렇게 손님분들이 주시는 사진으로만 알 수가 있는데, 이런 표정으로 투어를 하는구나 새삼 저를 다시 돌아보게 만드는 것 같기도 하고,
이렇게 이후에 여행 사진들을 돌아보다, 제가 그 속에 한 컷 정도 걸리면 다시 한 번 기억해주시고 올려주시는 구나 해서 감사드리기도 하구요. (휴대폰에 저장해놓았답니다헤헷)

가이드로써, 매번 손님들께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마음은 가이드라는 직업을 처음 시작했을 때나, 지금이나 항상 같습니다. 그래서 매일매일 고민하고, 공부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니, 지금처럼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마에서 김여래 가이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