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후기

내 생에 첫 로마여행

김재원    
2018-07-16 조회수 890

저는 로마 3대 고행투어를 투어퍼즐과 함께 했습니다. 7월 12일 남부투어는 김여래 가이드님과 13일 로마 시내투어와 14일 바티칸 투어는 강채원 가이드님과 함께 했습니다.
남부투어와 바티칸 투어는 이른 아침부터 시작됨에도 불구하고 시작부터 마침까지 밝은 에너지로 모두를 잘 이끌어 주었습니다. 회사 모토가 가족을 챙긴다는 마음이라고 가이드들 모두가 한결같이 얘기하며 숨은 이야기, 숨은 명소, 숨은 맛집 소개 잘 받았습니다. 취향이 다른 분들은 입맛에 안맞을 수 있으나, 저는 좋았습니다. 특히 한달 반만에 로마 서울식당에서 먹은 오삼불고기와 제육 복볶음은 넘 반갑고 맛있어서 다음 날 또 가서 김치전골 먹었습니다. 남은 두 달 여행기간 중 언제 어디서 또 이런 한국 음식을 맛볼 수 있을지 몰라서...ㅋ 추천해주신 김여래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로마 시내투어 때 늦게 도착해서 급하게 연락드렸는데도 가이드 연결 잘 헤주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앞부분 놓쳐서 아쉬워하는 저에게 다음날 가이드분 연결해서 앞부분 들을 수 있게 해 준 강채원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그 외 남부투어 때 함께 해 준 가이드님, 로마시내투어 앞부분 가이드 해 주신 산드로 가이드님까지 모두 감사합니다
이렇게 로마 3대 고행투어를 투어퍼즐과 함께 행복으로, 좋은 추억 만들고 다음 여행지로 떠납니다.
혼자 이것저것 자료 찾아보고와서 보는 것에는 한계가 많았는데, 투어퍼즐에 전문 가이드의 전후 사정까지 곁들인 맥락있는 설명 덕분에 깊은 이해와 감동이 더해졌습니다. 그래서 전문가와 함꼐 해야하나 봅니다.ㅎㅎㅎ
오늘도 밝은 에너지 전달하고 있을 김여래, 강채원 가이드님 외 여러분들 목관리, 건강관리 잘 하셔서 다음에 또 뵙길 바랍니다.

GUIDE

안녕하세요! 재원님.
당일날 투어 함께 했던 김여래 가이드입니다!
손님들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팍팍 전해주는 저희 회사 가이드들 셋을 만나셨네요. 지금쯤은 일상으로 돌아가셨을라나요?

또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게 되면 가끔 내가 돌아봤던 유럽이 그리워 지는 날이 오는 것 같아요! 재원님께도 그런 날이 물밀듯 몰아 닥쳐서, 다시 한번 이탈리아에 오시게 된다면, 더 멋진 이탈리아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지금의 제 자리에서 더 공부하고 준비하고 있겠습니다.

아직 날씨가 로마는 뜨겁네요.
재원님 계신 곳도 그러하다면, 몸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로마에서 김여래 가이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