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후기

프라하의 잠 못 이루는 밤

BEST
이주연    
2015-12-17 조회수 2,766

안녕하세요. 지난 주 체코 프라하에 시내 일일투어를 다녀온 여행자에요:)
동유럽 3개국을 자유여행을 가다보니 다 일일이 여행정보를 알아보기 벅차더라구요.
게다가 신혼여행으로 가는거라, 결혼준비와 맞물려 여행정보를 평소때처럼 알아보기 힘들었어요.
그래서 마지막 여행지였던 프라하는 일일투어를 하기로 생각했었답니다.

체코 프라하 시내는 도보로 충분히 이동이 가능한 구간이 대부분이라 일일 도보투어가 딱이라 생각했어요.
프라하는 아무런 여행정보 없이 마음편하게 갔었던 유일한 도시였네요.
저희들처럼 바쁜 자유여행 허니문 부부들에게는 프라하 일일투어 강력추천해요!

특히나 김선영가이드님께서 예술, 역사, 현지 상황과 맛집 등 다방면으로 안내를 잘해주셔서 만족스러웠어요^^
마뉴팍트라 7% 할인권까지 챙겨주시고, 본점위치랑 텍스리펀 방법까지 상세히 알려주셔서 기념품 한아름 사갖고 왔네요.

중간중간 간단히 퀴즈도 내셔서 지루하지 않았고, 천문시계탑에 야경 포인트와 빨리 입장하는 꿀팁도 알려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덕분에 제일 황홀하고 아름다웠던 크리스마스마켓을 한 눈에 담아올 수 있었네요. 저희 프로필사진이랑 당분간의 메인사진은 바로 이 사진이랍니다:D

가이드님이 강력추천해주셨던 꼴레뇨 맛집인 우핀카수. 저흰 꼴레뇨를 먹어봤기 때문에 스비치코바를 대신 먹었는데 정말 꿀맛. 너무너무 부드러웠어요!
특히 예상하지 못했던 폭신폭신 구름같던 빵!!!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일일가이드 하면서 충분히 프라하를 잘 둘러보고 온 거 같네요.
겨울이라 7시까지 하기는 무리라 저희가 원하는 시간대에 일찍 마쳐주셔서 또 감사했어요.

내년 3월에 프라하 여행가는 친구가 있어, 그 친구에게도 추천했어요^^
고마웠습니다!

GUIDE

소중한 추억을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유럽여행이 더욱 즐거울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