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이 창가 양옆, 그리고 가운데 통로쪽에 있어요.
남편이랑 표에 기재된 크루즈로 갔더니 자리가 부족한지 의자를 옮기는 중이더라구요.
표를 내고 입장하려고 하니 아무 설명 없이 자기 따라오라 하더니 옆에 정박 중인 크루즈로 안내하더군요.
거기 직원한테 뭔가 설명하더니 저희를 통로쪽 테이블로 안내하기에, 창가쪽 자리도 텅텅 비었는데 그쪽으로 앉겠다 하니
사감선생같은 표정을 짓더니 단호하게 계속 팔로 x자를 그으며 안된다 하더라구요.
그러거나 말거나 창가쪽에 앉았는데 솔직히 기분 더러웠어요.
통로쪽엔 동양인, 흑인만 앉아 있던데 일부러 그렇게 안내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식사 퀄리티도 별로였구요. 그냥 식사 포함안된 일반 승선권 구매해서 바깥 구경하고, 밥은 괜찮은 레스토랑 가셔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TourPuzzle
안녕하세요, 김수연 고객님. 투어퍼즐입니다.
많이 기대하고 구매하셨을텐데 좋지 않은 추억으로 남아 유감입니다.
자리분배에 관한 문제는 현지업체에 전달드려 앞으로 부당한 대우없이 공평하게 자리안내가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자리와 직원들의 태도로 인해 기분나쁘셨던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
믿고 구매해주신만큼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하는 투어퍼즐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투어퍼즐의 발전을 위해 후기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