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후기

맘마미아 박재벌 가이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승기    
2016-05-04 조회수 1,264

늦은 30대 중반의 나이에 긴 휴가를 받아 드디어 로마에 입성하였습니다. 여러 후기들을 많이 보았지만.. 사실 다 비슷할꺼라 생각해서 따로 예약은 안하고 갔고 현지에서 만난 친절하신 우리 게스트하우스 룸메이트분의 소개로 남부투어를 다녀왔습니다.

4월이라 사람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이게 웬걸... 사람이 엄청 많더군요..

제가 만난 가이드는 이태리 스타일의 미남(???) 통통(??) 하신 박재벌이라는 명칭을 쓰시는 분이였습니다.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성격이였지만 투어를 통해 가이드와 함께 여행을 하니.. 이것도 매력이 있더라고요!! 제가 몰랐던 많은 역사상식 및 지루할 틈 없는 수다스러우심 덕분에 재미있는 여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일정은 폼페이-나폴리항-포지타노마을 이였던걸로 기억하는데.. 다들 아시겠지만 폼베이는 영화를 한번 보고 가시면 감동이 두배로 다가옵니다!! 물론 가이드님께서 열심히 설명해 주셔서.. 다 알게되겠지만요 ㅎㅎ

암튼!!! 박재벌가이드님 사진도 열심히 찍어주시고, 라디오투어로 주절주절 쉬지않고 수다를 떨어주시고,, 혼자있는 저를 같은 남자임에도 불구하고 외롭지 않게 챙겨주셔거 감사합니다!!

여기에 감사함을 끄적이는게 박재벌 가이드님께 꼭 전달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하고.. 주위에 사람들에게 많이 추천할께여!!! 타지에서 건승하세요~~

GUIDE

소중한 추억을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유럽여행이 더욱 즐거울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