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후기

남부투어 완전 다시 생각해도 최고예요..

조혜림    20대, 우정 여행
2018-11-13 조회수 443

안녕하세요 ! 투어 후기 올릴 수 밖에 없어서 올려요..
채원 가이드님이 저 기억하실진 모르겠는데ㅠㅠ 저 갑자기 미니붕붕이 (가이드님 말투 쫓아하기) 타러가는 길에 화장실 가고 싶다고 해서... 가이드님이 진짜 그 언덕을 막 화장실 찾아주시느라 뛰어다니면서 저 챙겨주시고 하셨는데ㅠㅠ 기억하시죠?ㅠㅠ죄송해요..
(제가 막 가이드님 투어 엄청 칭찬해서 제 친구도 가이드님 투어 들으려고 투어퍼즐로 다 신청했는데ㅠㅠ 오늘 가이드님 바티칸 투어로 만났다고!!! 이러면 기억하시려나!ㅠㅠ...)

이번에 여행 계획하면서 사실 모든 투어는 다 000나라 투어로 들었거든요. 그러다, 친구랑 남부투어는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가격이 저렴한 투어퍼즐로 신청했어여. 다른 회사를 욕하는 건 아니고.. 음 그냥 투어 듣고 솔직히 모두...그냥 기억에 딱히 남는 것 없는 느낌에 그냥 그런 음...그런 느..끼ㅁ..?...ㅠㅠ.......
그래서..진짜 죄송하지만 남부투어 미팅장소 갔을 때도 별 감흥 없었거든여..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가이드님도..여자고..그냥 다녀오겠다 싶었는데 대반전이였어여ㅋㅋ

채원가이드님은 진짜 1인 다역의 연극하는 것처럼 설명해주세여ㅋㅋ기억에 완전 꼭꼭 남구여 한때는 가이드로 한때는 어린아이처럼 설명해주시는데 맞춤 학습처럼 재밌게 술술술 풀어가세오ㅋㅋ 그래서 진짜 한틈도 심심하지 않게 해주시고, 옆에 그냥 계실땐 엄청 조용하신데 마이크 잡으면 무슨 만담꾼 같아요ㅋㅋ 우리 채원 가이드님 버스 타는 투어 안 하기러 약속하구 회사 들어가셨다는데ㅠㅠ 가이드님 자리에 앉아서 얘기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가이드님이 아말피 해안도로며 마지막 마무리 멘트하시고 틀어주시는 선곡들이 다 좋았어요.. 그리고 먹쟁이 채원 가이드님이 찍어준 식당은 다 최고였어여... 진짜 가이드님 말처럼 제 인생에 한 번 남을 이탈리아가 채원 가이드님 덕분에 알차지고 좋았어요.. 가이드님 말 대루 나중에 남부만 둘러보고 싶음 ㅠㅠ
다음 여행에선 무조건 투어퍼즐로 다 예약할꺼예여!!


그리구... 날씨 안좋다고 악플 올린 사람은 신경쓰지마세여 ㅠㅠ
가이드님 진짜 진심을 아는 사람이 더 많을거예요??

한국 가려는 비행기 기다리다가, 남부투어 사진 보면서 가이드님 생각도 나고, 아까 친구가 바티칸에서 가이드님 투어 들었다고 자랑하는 얘기에 생각나서 후기 올려요! ㅎㅎ너무 재밌었고 즐거웠습니당??

GUIDE

Ciaaao! 우리 혜림찡 한국 잘 도착했어여?
당연히 기억하죠.. 우리 포지타노 언덕을 거의 스파이더맨처럼 날라다니면서 화장실 찾았잖아요^_ㅠ..
그러고 우리 미니붕붕이 탔져?
아마 손님의 입장에서 더 하나라도 보여드리고 싶고 알려드리고 싶고, 좋은 모습으로 손님들의 여행의 동행자, 여행을 돕고 싶은 제 마음을 너무나도 정확하게 캐치하신 것 같아요.
진심은 서로 통한다고 하는데, 제 진심을 알아봐주시고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가이드도 사람인지라 항상 손님들의 반응에 표정에 울고 웃거든요..>_<, 그런데, 이렇게 행복함이 그득 넘친 후기를 보니 그날 버스 안에 우리 손님들 얼굴에 핀 예쁜 웃음꽃이 아직도 기억나요.
한국 가셔서도 이 좋은 기억 마음에 잘 간직해주시고, 다음여행에는 모두모두 우리 투어퍼즐과 함께 해주시면 웃음꽃이 활짝 핀 여행으로 만들어 드릴거예요!
우리 또 만나요! Arrivederc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