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후기

로마 바티칸 김여래 가이드님 좋아요

정민경    
2019-04-29 조회수 371

저는 2019. 4. 28에 로마 오전 바티칸 투어를 네번째 일요일에 하기로 신청하였어요. 원래 바티칸은 일요일에 문을 닫는다는데 네번째 일요일만 무료개방이라고했고 우연찮게 그날과 일정이 겹쳤습니다. 김여래 가이드님을 따라서 바티칸 투어를 했습니다. 저는 가이드투어 시 목소리톤과 말투에 있어 아무래도 장시간 들어도 편하신 분을 선호하는데, 김여래 가이드님은 목소리도 좋으시고 말투도 부드러우신데 웃기시기까지 하셨어요. 이야기가 귀에 쏙쏙 들어와서 가이드님 해주시는 이야기와 함께 바티칸에 빠져서 투어가 끝나고도 한동안 빠져나올수가 없었습니다. 투어퍼즐 스탭분들도 친절히 챙겨주셔서 코스를따라 즐거운 투어할수있었어요. 또 가이드투어 필요하면 투어퍼즐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GUIDE

안녕하세요! 함께 투어 했던 김여래 가이드 입니다.
목소리가 좋다고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번 일요일은 휴일이 끝나는 일요일에, 무료입장이기에 걱정을 했었는데 그래도 아무런 문제 없이, 빠르게 볼 수 있어 너무 다행이었어요! 그리고 서서 기다리는 대기 시간이 있음에도 좋았다고 해주시니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멋진 바티칸에 제가 숟가락 하나 얹어서 칭찬을 들으니 부끄럽네욤! 고생 많으셨구요, 귀한 시간 내어 후기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알면 알수록 사랑하게 되는 로마, 이탈리아이니 다음에도 꼭 다시 한 번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