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후기

알찬 하루 였습니다!

BEST
구희진    30대, 허니문/커플 여행
2019-07-24 조회수 580

로마에서 피렌체 기차이동 중에 짐분실이 염려 되기도 하고,
시에나와 더몰도 들려보고 싶어 고민하다가 신청한 투어였는데 정말 알찬 하루였습니다.^^

저희는 김여래 가이드님(손예진 닮으셨어요!!+_+)과 함께했어요.

이 투어 상품이 나온지 얼마 안되어서인지
로마에서 피렌체로 이동하는 인원이 저와 남편 둘밖에 없어서 미니벤으로 프라이빗 하게 여행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번 이탈리아 여행 7박 9일 중 투어를 총 4개 신청하였었는데, 설명도 너~무 잘 해주시고 모든 투어 중에 가장 유익했던 투어였습니다.

사이프러스길에서 가이드님이 엄청 열정적으로 사진 찍어주시고,
시에나는 고즈넉한 분위기가 좋아서 이탈리아에 또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꼭 1박 이상 머물며 지내고 싶을만큼 마음에 들었어요!
블로그들 보면 더몰에 가려고 아침 일찍부터 나서고 줄서서 입장하시던데 꼭 그러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저희는 더몰에 오후 5시쯤 도착하였는데, 블로그에서 봤던 상품들 전부 그대로 다 있었고 한산한 분위기 속에서 구입할 수 있었어요.

제가 평소 멀미와 빈혈이 있어서 차를 타고 이동하는데 조금 힘들긴 했지만, 가이드님들이 정말 너무 많이 배려해주시고 챙겨주셔서 황송하였습니다ㅠㅠ.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는 열정적인 모습에 감동 했어요! 마지막에 몸이 안좋아 감사인사도 제대로 못하고 헤어진게 어찌나 마음에 걸리던지 남편과 계속 저녁이라도 대접했어야 됐었는데 ㅠㅠ ... 하며 후회했네요.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

*여담이지만 이 투어 출발 하루 전날, 저희는 '유로*****'에서 우피치투어 신청해서 들었었는데, 저희 투어 바로 옆에서 진행하시던 분이 나오셔서 되게 반가웠어요! '유로*****'가 유명해서 그 곳에서 신청해서 들었던 거였는데 저희 옆 또는 앞에 계시던 다른 투어 가이드분들이 더 재미있고 알차게 설명해주시는 것 같아 그 쪽만 쳐다봤었어요... 개인적인 소견이고, 약간 복불복일 것 같긴 하지만 투어 중에 가장 불만족스러웠던 투어가 우피치투어가 되고 말았네요ㅠㅠ 혹시 우피치투어 고민하시는 분들은 이 곳에서 투어 신청하셔도 정말 만족하실 것 같아요!! (혹시 이 내용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하겠습니다!ㅠㅠ)

GUIDE

안녕하세요 희진님!
이렇게 후기로 다시 만나뵈니 정말 반갑습니다.
그 날 호텔로 들어가시는데 너무 지쳐보이셔서 걱정했었는데, 그래도 여행 잘 마무리하신 것 같아 다행입니다.

정말 정성스럽게 후기글 적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감동입니다. 며칠을 답변을 적어야지 하다가, 변명에 불과하지만 요새 계속 바빠서 너무 늦어져 버렸네요.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처음에 미팅 때, 전날 바티칸투어에서 봤다고 하셔서, 깜짝 놀랐어요! 알고 보니 옆에서 제가 설명하고 있었다고 하셔서, 인연이라는게 정말 있나보다 생각하게 되었답니다. 두 분 뿐이시기도 하고, 그래서 이기도 하고, 조금 더 나름 대로 신경쓴다고 썼는데, 좋으셨다고 해주시니, 정말 다행입니다. 사실 이 모든 건 제가 잘해서가 아니라, 두분이 좋은 분들이셨기에 시에나도, 토스카나도 쇼핑도 모두다 즐겁게 하실 수 있었던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저도 즐거웠던 것 같구요!^^

다음에도 이탈리아를 그리고 투어퍼즐 투어를 다시 찾아주시면, 더 멋진 곳들 안내해드릴 수 있게 준비해놓겠습니다. 언제나,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다음에 다시 또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마에서 김여래 가이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