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후기

프라하보트-크리스탈디너 후기!!!!!

BEST
문소정    20대, 허니문/커플 여행
2019-07-31 조회수 743

와..진짜 다시 생각해도 이거 하길 잘한것 같아요!!
적극 추천합니다!! 바우처프린트해서 써있는대로 부둣가?5번으로 가면 표로 바꿔주는곳 있습니다(구매하는건지 바꾸는건지 하는곳이 있습니다 5번으로가세요.) 바우처 줬더니 6번가서 기다리라합니다. 줄서계세요. 그래야 원하는자리 선착순으로 앉습니다. 확실히 양쪽 끝짜리들이 사진찍기에도 좋고 좋습니다. 그리고 들어가서 예약석 빼고 앉을수있는데 오른쪽에 2자리만 있는데가 좋을것 같습니다(2명이서 4명 테이블에 앉으면 사람 많을시 합석해야할 수 있으니까요) . 웰컴드링크는 맛이별로였어요.샴페인같았습니다. 식전빵 먼저주는데 맛있습니다. 소스는 좀진해서 조금 먹어보고 찍어드세요.
7시 10분에 출발해서 9시55분에 내렸고 음식들은 무난했습니다. 치즈들을 몇가지 먹어볼 수 있고 밥도있고 굴라쉬도 있었습니다. 후식 과일조금과 빵조금 있구요. 다들 음료나 와인, 맥주를 추가로 많이 주문했습니다. 저희도 맥주2잔과 콜라, 핸드메이드? 레몬에이드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보트에서 먹는거치고 괜찮은 가격이었습니다(다해서 265코루나였습니다.) 다만 레몬에이드가 우리가 생각하는 레몬에이드가 아니라 오렌지?에 물탄느낌이었습니다. 콜라나 맥주나 와인 글라스로 드세요. 계산은 나중에 도착할쯤 돌아다니면서 계산해줍니다. 그리고 화장실도 진짜 깨끗하고 보트끝쪽은 흡연가능했습니다. 다시와도 이건 또 예약할것 같습니다. 직접 연주해주시는 음악과함께 너무좋았습니다!!적극추천합니다 이 금액에 아깝지 않았어요.

TourPuzzle

안녕하세요, 문소정 고객님! 투어퍼즐입니다:)

정말 상세하게 후기 써주셨네요~ 소정 고객님의 후기를 읽으니 마치 제가 프라하에서 식사하고 온 느낌이 들어요:)
게다가 다음에 이용하실 고객님들을 위해서 이렇게 꿀팁까지 팍팍 알려주시다니!
모든 음식과 음료가 입맛에 맞으셨으면 더욱 좋았겠지만, 충분히 만족하시는것 같아 안심이 되네요ㅎㅎ
다시 방문하여도 또 예약하신다는 말씀 잊지 않겠습니다!ㅎㅎ 다음에도 꼭 다시 이용부탁드립니다:)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