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후기

정직하고 정확하게 사업하세요!

나환혜    
2019-06-24 조회수 627

아래에 어떤 분이 초특가 뮤지엄패스 문의하신 답변에 '해당 상품은 현지에서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6일권의 경우 6월 20일까지만 특가 요금으로 구매 가능했습니다.'라고 되어있네요.
저는 6월 22일(토)에 초특가 가격으로 6일권을 구매했고(또 6월 22일까지만 특가 요금으로 구매 가능했다고 수정하실지도 모르겠군요), 오늘 오전에 우여곡절 끝에 카드결제 취소를 받았습니다.(아직 전표 매입이 안되어 여전히 불안하기는 하네요.)
구매 당시 상품 안내 페이지와 블로그 홍보글 어디에도 할인하는 뮤지엄패스가 6월 30일까지라는 문구가 없었음에도(제가 구매 전에 10번도 넘게 꼼꼼하게 읽어봤으니, 더이상 거짓말하시지 마세요!), 전화받는 분은 공지했다고 우기고, 블로그 쓰신 분은 오늘 6월 24일에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 6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문구를 삽입해서 수정하셨더군요.(궁금하신 분은 투어퍼즐 블로그 (작성자 퍼즈리)를 보시기 바랍니다. 유효기간 문구를 삽입하기 전에 두번이나 언제든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해 놓으셨거든요. 누구나 속을 수 밖에 없게요.)
정말 너무 어이가 없고 놀랍고 상처와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습니다.
장기적으로 보면 이런 식으로 사업하시는 것이 손해라는 것을 명심하기길 바랍니다.

TourPuzzle

안녕하세요 고객님, 투어퍼즐입니다.

저희가 뮤지엄패스 특가 이벤트의 경우 6월 출발 및 사용하는 건에 대해서 특가로 진행된 부분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인스타그램 및 투어퍼즐 카톡포스트에도 동일하게 명시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상품페이지상의 달력 선택시에도 6월22일 이전의 출발일만 특가가 적용이되며
그 이후의 날짜 선택시에는 정상요금으로 노출되어 판매가 진행되었습니다.

참고내용)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Byj1R1inJN1/?utm_source=ig_web_copy_link
https://www.instagram.com/p/Byo_rOPHI2k/?utm_source=ig_web_copy_link
카톡포스트 http://pf.kakao.com/_FAkVxd/35283070

다만, 이와 관련하여 고객님께서 좀더 직관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추가 표기를
하지 않아 혼동을 드린점에 대해서는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고객님의 결제는 정상적으로 취소되어 있으며 어제 담당자로부터 카드취소전표를 받으셨으므로
취소는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카드취소는 PG사에서 카드사까지의 반영이 최소 2-3일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이후 카드내역을 재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는 이벤트 등을 진행함에 있어 좀더 세심하게 내용을 기재하여 진행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