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후기

다른 사이트보다 미세하게 저렴해요/현지바우처(큐알코드, 바코드포함된 것, 프랑스어)발급되었는지 꼭 확인하세요

공주    30대, 기타
2019-12-20 조회수 563

1. 다른 사이트보다 미세하게 저렴해서 선택하여 결제함.
2. 한글 바우처만 발급되고, 현지 바우처가 발급되지 않아서, 1:1 문의글 남김.
3. 1:1문의에 문제 없다는 영혼 없는 댓글이 달리고, 완료 처리됨. 현지 바우처 발급 문의가 무슨 말인지 알아듣지 못한 것 같음.
4. 홈페이지에 공지된 번호로 전화함. 직원이 정말 오랫동안 내가 하는 말을 못 알아들음. 현지바우처가 필요한데, local check에 아무 것도 뜨지 않는다고 확인해달라 하니 local check에는 지도가 뜨는 거라 문제없다 시전함. 계속 문제 없다고, 전산 처리되는 거라 아무 문제 없고, 다른 고객들 다 문제 없었다고, 한글로 된 바우처 들고가라고 함. 내가 끝까지 전산처리는 다 알고 있지만, 무슨 문제가 발생할 때 증빙서류로써 바우처를 가지고 가는건데, 이게 다 한국말이면 아무 소용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그 모든 한국말 사이에 영어로 adult:1이라는 영어 표기가 있기때문에, 2인용 1매를 구입한 나는 이 표기만으로도 문제가 될 수 있다고 본다. 끝까지 이 바우처는 아무런 증명도 도움도 되지 못할거라고 말하며 수긍하지 않고 통화를 계속함.
5. 결국 직원이 담당자한테 확인하고 다시 전화를 준다고 함.
6. 몇 분 후인지 전화가 와서, 바우처에 이상이 있는 것이 맞다고 함. 다시 발급해줄테니, 30분 후에 다시 출력하라고함.
직원이 잘못 이해했고, 틀렸고, 앞서 4번의 통화로 내 시간을 꽤 많이 빼앗은 것에 대한 사과는 단 한마디도 없었음.
7. 30분 후에는 다시 문자가 와서, 이상이 수정이 안되고 있으니, 수정되면 다시 연락을 준다고 함.
8. 결국 다음날 카카오톡으로 바우처가 발급되었다는 연락이 옴.
9. 다시 로그인 해서 확인해보니,
한글 바우처가 아니라, 갤러리 라포예에서 발급하는 큐알코드, 바코드가 다 포함된 바우처 발급 되어 있음.
2인용 1매 구매한 것도, billet duo라고 표기 되어있음.
구매 시 시간 지정없이 구매하였는데, 11:00이라고 시간도 디정된 바우처가 옴.

여러분. local check에 현지바우처 뜨는지 반드시 확인하세요. 여기 직원들은 현지바우처 local check이 '갤러리 라포예 지도 그림 캡처'라고 주장하니까, 그거 믿지 마시구요. 1:1 문의 담당자도 무슨 소린지 못알아듣고 마음대로 이상없다, 하고 답변완료하니까 그냥 바로 전화하시구요. 프랑스어로 된 바우처(큐알코드, 바코드 여러 개 찍혀있어요)꼭 받으세요. 그리고 직원들이 말을 잘 못알아듣고 고집 계속 부리니까(다른 고객들 다 그거 가지고 갔다 왔다, 문제 없다, 전산이라 그냥 가면 된다 등등 바우처 달라는데 바우처는 안주고 이런 말만 계속함) 엄청 인내심 가지고 통화하세요.

TourPuzzle

안녕하세요 고객님, 투어퍼즐입니다.

시스템적으로 바우처 미첨부에 등에대한 문제를 미리 확인하지 못하고 고객님께 담당자가
응대함에 따라서 정확하지 않은 정보를 드리게된점 사과말씀드립니다.

갤러리라파예트 상품의 경우 현지 상품구분이 1인 유니크 ,2인 듀오 , 3인 트리오 로 구분이 되나
해당부분은 한국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용어가 아니기에 2인용1매, 3인용1매로 표기방식을
변경하여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현지와 조율하여 진행되고 있는 부분이며 또한 현지바우처도 함께 첨부도는 형태기때문에
이용하시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어제는 복합적인 상황으로 저희뿐만 아니라 갤러리라파예트 본사 시스템의 문제가 겹처
현지 바우처 첨부가 늦어지게되었던 부분이며 어제 늦은 오후 정상처리되어 발행되었고
어제 12/19 오후 6시 47분경 확정안내 문자 발송을 드렸습니다.

또한 바우처상의 시간지정은 백화점 오픈시간에 맞춰 지정되는 부분이며 이용권의 이용 시간대는
해당일 전체에 가능한 부분입니다.

백화점은 월~토는 09:00, 일요일경우 11:00 부터 오픈되어
이 시간대로 자동으로 표기되는 부분이므로 이점에 참고하시어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무쪼록 예약처리 과정에서 부족했던 부분에 대해서는 거듭 사과와 양해 말씀드리며
직원들은 교육을 통해서 좀더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