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투어퍼즐입니다.
Internet Explorer 11 로 결제 진행시 결제창이 정상적으로 뜨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여 안내드립니다.
결제창이 뜨지않는 경우 아래와 같이 설정해 주시면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1. 메뉴 →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또는 키보드 Alt + T 를 누르신 후
[호환성 보기 설정] 을 클릭해 주세요
2. 이 웹사이트 추가 입력란에 tourpuzzle.co.kr 을 입력하신후 추가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3. 호환성 보기에 추가한 웹사이트 에 투어퍼즐 (tourpuzzle.co.kr) 이 보이시면 정상적으로 추가되신겁니다.
닫기 버튼으로 창을 닫으신 후 새로고침 후 결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